믿고 쓰는 공기청정기 다이슨 TP04 강추!

다이슨 공기청정기의 인테리어 효과


이사 후에는 몇 달간 먼지가 계속 나온다는 이야기를 듣고 

공기청정기를 사야겠다고 결심했어요


Q. 왜 다이슨인가?


다이슨 TP04는 인테리어까지 책임집니다. 자리차지도 안 하고 정말 예쁩니다.


 LG의 퓨리케어도 인기가 많더라구요... 하지만 덩치가 너무 커 자리차지가...ㅠㅠ

나머지는 디자인이 너무 별로여서 크게 고민 없이 다이슨 퓨어 쿨 (dyson pure cool)을 선택하였습니다.


Q. 공기청정기 렌탈이 인기라던데?


요즘 정수기, 비데, 공기청정기 3종 세트로 렌탈을 많이 하더라구요.

지인도 그렇게 해서 쓰고 있는데 3종 세트로 하면 확실히 쌉니다!! 하지만, 정수기와 비데를 안하고

카드까지 안 만든다면 렌탈은 메리트가 없는 것 같아요.

필터교환은 1년에 한번만 하면 되고, 교체 방법은 정말 쉽다고 하네요!!! 


저는 백화점에서 구매했습니다. 

백화점 별 프로모션 이벤트가 다르더라구요ㅎㅎ 인터넷 최저가랑 비슷하게 구매했어요~

(가격은 70만원 중반대입니다.)


dyson pure cool 개봉기


다이슨 공기청정기 박스

신나서 사진도 안찍고 허겁지겁 포장을 다 뜯어버렸네요.. 


포장은.. 꼼꼼하게 잘 되어 있었습니다. ㅎㅎ 

신나서 죽죽~ 뜯다가 아차 했습니다.


다이슨 공기청정기 구성품


구성은 아주 간단합니다. 본체 + 카본 필터, 헤파 필터, 어댑터, 리모컨, 설명서, 보호판이 전부에요.


1. 카본(탄소) 필터 장착

다이슨 공기청정기

카본필터는 포름알데히드나 벤젠 등의 유해가스를 잡아준다고 하네요


다이슨 공기청정기


조립 방법도 정말 정말 간단해요. 필터 양쪽을 사진처럼 꾹 눌러주면 '달칵' 하는 느낌으로 장착됩니다.


조립 과정에서 젤 힘들었던게 포장 뜯는거였습니다. 


2. 헤파 필터 장착

다이슨 공기청정기

9미터 재질을 200겹 이상 접은 헤파 필터, 0.1마이크론 크기의 미세먼지를 99.95%까지 제거할 수 있다고 합니다.


헤파필터 장착은 더 쉽습니다.. 보호판에 끼운 뒤 본체에 그냥 밀어서 끼워주면 됩니다. 


※ 주의할 점 : 고무패킹 마감 부분이 빈틈 없이 잘 장착되었는지 확인을 해주세요!


다이슨 공기청정기

완. 성.


포장 뜯고 완성하는데 대략 5분도 안걸린 것 같아요.



다이슨 공기청정기 여러가지 기능


TP03에는 없던 디스플레이가 생겨서 온도, 습도, PM, VOC, NO2 등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다이슨 공기청정기 리모컨


리모컨은 굉장히 작고 깔끔하게 생겼습니다. 

심플한 아이콘들이 각인되어 있어 기능들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안에 작은 건전지가 들어가 있고, 자석기능이 있어 본체에 붙여놓을 수 있습니다. 

리모컨 잘 잃어버리시는 분들은 딱! 붙여놓으세요 ㅎㅎ




dyson Link 어플 사용


다이슨 공기청정기는 별도의 관리 어플을 제공합니다. 


<아래 글자를 누르시면 스토어로 바로 연결됩니다.>

>>>>앱스토어 링크<<<<

>>>>구글스토어 링크<<<<


저는 갤럭시를 사용중으로.. 구글스토어 어플 기준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다이슨 링크


설치 후 실행하면 새로운 소유자 등록을 해야합니다. 


지역, 이메일 주소, 이름, 비밀번호만 설정하면 바로 회원가입이 된답니다.


다이슨 링크


회원가입을 다 하셨으면 로그인! 

제품 추가를 해야겠죠?


추가 전에 블루투스, 위치 서비스 등 권한을 달라고 조릅니다. -__-

거절하면 이용할 수 없으니 얼른 해주죠.


다이슨 링크


검색된 기기가 있네요! 어플에서 해달라는 대로 다 해주면 


다이슨 링크


연결이 됐습니다!! 

어플 후기에 연결안된다는 리뷰가 너무 많아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한방에 연결되었습니다. 


다이슨 링크


기기연결중... 이것저것 다양한 기능이 있다고 자랑중...


다이슨 링크 홈화면

제품 연결 후 메인화면


와!!!! 귀찮았지만 설치한 보람이 있습니다. 

집 안의 컨디션을 관리하기 정말 편합니다!!


위에는 거주하는 지역의 정보

집 모양으로 된 곳에 우리집의 정보가 표시된답니다~


밖은 보통.. 집은 좋음!

잘때만 끄고 계속 오토로 켜놓고 있습니다. 


다이슨 링크 그래프


그래프로도 상태를 기록해줘서 집 내부 공기 상태를 직관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다이슨 공기청정기 구매하시면 이 어플은 필수인 것 같네요 ㅎㅎ



<본 리뷰는 돈내고 직접 구매한 리얼 후기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