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용 조립PC 견적, 오늘 저녁은 치킨이닭?!

책상, 모니터, 의자에 이어 게이밍 컴퓨터까지 맞추면서 홈피시방을 완성하였습니다.


책상은 포스팅이 없네요.. 가성비 좋은 책상으로 열심히 알아보다가.. 결국 한샘에서 깔끔한 원목 책상을 샀습니다. 


모니터는 한성 ULTRON 2759G + 삼성커브드모니터 27인치(예전에 구매한 모니터)를 사용중이죠. 

>>>> 한성 ULTRON 2759G 후기 <<<<

  

의자는 시디즈 T500HLDA 화이트 쉘입니다. 게이밍 의자와 비교해서 고민 많이 했지만.. 결국 자세교정까지 고려했습니다. 

>>>> 시디즈 T500HLDA 의자 후기 <<<<


마지막으로 홈피시방의 화룡점정을 찍을 조립PC 개봉기입니다!! 


컴퓨터 인테리어

의자 바퀴가 너무 잘 굴러가서.. 지금은 러그를 깔았습니다. 대만족!


본체 사양


CPU: 인텔 코어i7-8700 (커피레이크)

메인보드: ASUS PRIME B360M-A 코잇

RAM: 삼성전자 DDR4 8G PC4-19200 (2개 16G)

하드디스크: (SSD)삼성전자 860 EVO 250g / Seagate 2TB

그래픽카드: GAINWARD 지포스 GTX1070 Ti 

파워: 마이크로닉스 Classic II 600W

쿨러: 써모렙 TRINTY WHITE LED


<배틀그라운드 사양>

배틀그라운드 pc사양별 프레임 정보

<배틀그라운드 공식 홈페이지, 사양별 프레임 정보> 


이 컴퓨터로는 울트라도 문제 없겠네요

아직 배그 유저는 아니고 오버워치 유저지만, 곧 배그로 넘어가기 위해 사양을 올렸습니다. 

동생 말로는 배그 상옵도 전혀 끊김 없이 돌아간다고 해요 ㅎㅎ 배그조립PC로도 딱입니다!

옵치용은 90만원대로도 충분히 상옵으로 잘 돌아간다고 하네요 ㅎㅎ


이 옵션으로는 오버워치를 최상옵 돌려보니... 끊김이 뭐에요?? 

진짜 게임 할 맛 납니다 ㅎㅎ (렉이 없다고 게임 실력으 증가는 건 아닌 것 같습니다)


견적은 쇼핑 큐레이션 - 행복쇼핑에서 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여기저기 견적을 알아보고, 컴퓨터 잘하는 지인에게도 조언을 구하면서 최적의 견적을 만들었어요!!!


자세히 살펴보면.. 

컴퓨터 구매리스트


네 150만원입니다!! 이게 지금으로부터 약 한달 정도 전 견적이네요. 

컴퓨터 부품은 하루하루 가격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잘 살펴봐야 합니다. 

저는 위 사진에서 최종적으로 ODD를 제외하고 구매하였습니다. ODD는 사실 크게 쓸 일이 없을 것 같더라구요


배그용 조립PC 개봉 후기

조립PC 개봉기


저는 여러 업체중에 가장 빨리 배송되는 '케이메모리'에서 주문했어요

이것도 그때그때 다르지 잘 비교해서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아! 가격도 업체마다 다달라요~ 최저가 + 빠른배송으로^^


조립PC 개봉기


포장이 잘 되어있습니다^^

저는 옵션사항으로 전문가 조립 서비스 + 정품 박스 동봉을 추가해서 저렇게 부품의 정품 박스도 같이 왔습니다. 정품 부품박스 동봉은 3,000원 추가인데 나중에 부품을 따로 중고로 팔지도 모르니 필요하겠죠?


조립PC 개봉기


똑같은 컴퓨터를 두 대 구매했더니 부품 박스가 많습니다. 먼가 뿌듯(?)하네요 ㅎㅎㅎ

(중고로 팔 일이 없어서 괜히 구매했나싶기도 하네요...)


조립PC 개봉기

케이스!! 깔끔합니다. 

상단에는 마그네틱 먼지필터가 있어서 쉽게 청소할 수 있어요

SSD는 최대 5개까지 장착할 수 있다고는 하지만... 5개 장착할 일이 있을까요??ㅋㅋ


조립PC 개봉기


빨리 켜보고싶다고 무작정 선 연결하고 켜시면 컴퓨터 내부에 있는 뽁뽁이를 발견할 수 없습니다

얼른 제거해줍시다.


조립PC 개봉기


깔끔해서 예쁘네요 ㅎㅎㅎ

컴퓨터를 켜면 더 예쁘답니다!! 


조립PC 개봉기


전면/측면이 아크릴 디자인으로 은은한 빛을 발산해 고급스럽습니다 ㅎㅎ 

전면부에 USB 슬롯이 3개가 있고 그 중에 한 개는 SUPER SPEED USB3.0입니다. 

3.0은 2.0보다 10배 이상 빠르다고 하네요!!  


배그하는 동생이 놀러와서 테스트 해본 결과 배그는 상옵으로도 전혀 끊김없이 돌아가고 (헤드셋이 없다고 혼났습니다ㅜ) 오버워치는 최상옵으로 렉이 하나도 없습니다 ㅎㅎ 


요즘 대세는 집피시방이죠!! 여러분도 가성비 좋은 컴퓨터 구매해서 집에서 배그, 옵치 ㄱㄱ 해요


<본 리뷰는 돈내고 직접 구매한 리얼 후기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