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모니터] 한성 ULTRON 2759G 후기

한성 ULTRON 2759G & 시디스 T500HLDA 화이트쉘


내 평생의 소원인, 집에 PC방 꾸미기!!!


컴퓨터에 (그것도 두대..) 돈을 너무 투자하는 바람에 모니터는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 필요했어요..

 

조건은 27형, 144Hz와 1ms


'다나와 모니터 가격비교' 에서 화면크기(27형), 응답속도(1~4), 최대주사율(144Hz)체크 한 다음 검색을 합니다.



헛! 제가 구매할때만 해도.. 1등은 아니었는데.. 한참 밑에 있었는데 언제 1등이 됐을까요??!!

등록일이 무려 2018년 7월!! 

구매할 당시가 8월 1일이었으니 그럴만도 하겠네요 ㅎㅎ


전 우선 리스트에서 1(OD)ms 는 제외했습니다. 


OD, GTG 등은 응답속도를 측정하는 기준인데, 

OD(Over Drive) : 오버드라이브 했을 시 1ms로 가속화된다는 뜻
GTG(Gray to Gray) : 고정 영상에 회색 음영의 변화를 측정한 응답속도로 회색 음영 10% → 90%까지 변환되는데 걸리는 시간입니다.


물론, OD를 사용한다고 모니터의 수명이 단축되거나 그러지는 않는다고 하네요^^

그래도 전! 깔끔하게 GTG로 선택했어요


벤큐, 알파스캔 모니터가 사실 인기제품이기는 하나 너무 비싸지요... 가성비와는 거리가 먼 것 같습니다. 


결국 저의 선택은, 한성 ULTRON 2759G


서론이 길었네요!! 이제, 제품의 스팩만 잠시 보고, 개봉기로 넘어가겠습니다. 


이 제품에 커브드가 없는 것은 조금 아쉽습니다.


최종수정일 : 2018. 7. 11.




개봉기 시작합니다!!!


저는 구매한 날이 하필 한성컴퓨터 여름휴가 기간이라.. 조금 기다렸습니다. 즐거운 휴가를 방해할 수 없지요!

그렇게 휴가기간이 끝나는 다음날 바로 출고가 되어 그 다음날 수령하였죠ㅎㅎ


포장이 정말 꼼꼼합니다.



포장을 뜯을 때, 가운데 테이프 부분만 조심스레 뜯어주세요!

제품에 이상이 생겼을 때 교환하려면 완충제가 필요해요~~!!



완충제를 벗기면 개봉식별 라벨이 있어요.

그럴 일은 없겠지만 이것도 뜯기 전에 혹시 절단돼이있는지 잘 확인하세요.


베젤리스답게 좌우 베젤이 정말 얇아요!! 



구성품은 모니터, 스탠드, 받침대, DVI, 전원 어댑터, 케이블정리홀더, 나사입니다. 

빠진 것이 없는지 잘 체크합니다.



스탠드는 모니터 뒤쪽을 뜯어서 아래서 위로 끼워주면 됩니다. 참 쉽죠?


요롷게 똭! 



그리고 이 나사(무려 75mm)를 이용해서 고정시켜주세요



너무 세게 돌리면 고장날수도 있으니 전동드릴은 지양합니다...ㅋㅋ

나사를 다 끼웠다면 뚜껑을 닫아야겠죠?!



(편안~)



아참, 나사 중에 하나는 스페어고, 하나는 받침대용입니다!! 

지혼자 예쁜척하는 나사가 받침대용이에요~


이제 조립 끝!! 

책상위에 살포시 얹어주고 무결점을 확인해봐야겠죠?! 


'모니터 무결점 테스트' 검색!!


귀찮으신 분을 위한 링크 : http://www.monitor.co.kr/


불량화소, 명암비, 가독성, 색상, 응답속도, 감마 등 검사할 수 있어요


이로써, [게이밍 모니터] 한성 ULTRON 2759G 개봉기를 마무리하겠습니다^^



※ 사용 후기는 짧고 굵게!!


정말 만족합니다.

<본 리뷰는 돈내고 직접 구매한 리얼 후기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