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버는 앱, SNS만 있다면 나도 인플루언서 마케터 '애드픽'

땅을 파봐라! 돈이 나오나... 2탄입니다

앞전에 제가 소문내고 현금 포인트를 받는 국민부업 앱 '텐핑'을 소개했었지요!! 


저는, 텐핑으로 한달에 커피 한번! 에서 일주일에 커피 한번! 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ㅎㅎ 

아직은 게임하다가 지쳤을때(?) 재미로 마케팅을 하는 정도이지만,

이제 하루에 커피 한번을 먹을 수 있는 날도 머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 방법도 더욱 다양해지고 있구요.

인플루언서 마케팅으로 돈 벌자! 애드픽!

예전에는 프리랜서들이 아니라면 재테크를 하기가 정말 어려웠습니다. 

파워블로거? 블로그 협찬? 체험단? 등등을 해야 수익을 얻을 수 있는데.. 

그렇게 수익을 내는 분들은 정말 블로그에 투자를 열심히 했거나, 탁월한 글솜씨가 있는 사람들.. 

 전부 일반 직장인들과는 거리가 먼 얘기였죠.


^ 이제 SNS만 알면, 당신도 인플루언서가 되어 수익을 올릴 수 있어요!!!


돈은 없지만 시간은 많은 우리(?)에게 애드픽은 소소한 용돈벌이부터.. 

노력하면 월급보다 더 많은 수익을 낼 수 있다고 합니다.


[20대재테크] 용돈이 부족한 청년들에게는 데이트 비용 마련,

 [30대제태크] 쥐꼬리만한 직장월급에 아내 몰래 챙길 수 있는 쏠쏠한 비상금 확보^^

[40대제태크] 아이들에게 언제든 용돈을 줄 수 있게 만드는 제2의 월급

정말 누구든지 할 수 있습니다!!

실제 애드픽 상위파트너의 수익금이라고 합니다. 이정도면.. 정말 제2의 월급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저도 열심히 노력을...

솔직히 저는 연 수익도 아니고!! 월 수익 1.5억은 안믿습니다..

정말 가능할까요? 


뭐 로또보다는 가능성이 있는 얘기일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우선, 수익을 만들기 위해서는 애드픽 가입부터 해야합니다. 


>>> 애드픽 회원가입 하러 가기 <<<


애드픽은 AD + PICK의 합성어로


애드픽 캠페인에서 자신이 SNS나 블로그를 통해 광고를 해주고 싶은 컨텐츠를 선택 후 자유롭게 홍보하고, 그것을 클릭하거나 설치하는 등 조건을 달성하게되면 수익이 들어오는 구조입니다. 

가장 쉽게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은 영화 예고편 홍보입니다.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게재하면 지인들이 재생할 경우 수익이 들어오는 구조입니다. 물론 쉬운 만큼 단가는 적겠죠??

앱 설치형은 단가가 굉장합니다. 위에 보시면 삼국지M을 설치하면 7100포인트를 주는군요!!

한달에 한명만 설치해도 커피가 공짜네요^^

회원가입을 하면 퀘스트도 준답니다. (텐핑과는 조금 다른 점이네요)

활동가이드를 보면 400p, 

수익을 받기 위해서는 본인 인증이 필수인데, 본인 인증만 해도 500p를 준답니다. 

배그하면서 친구 기다릴 때 깔짝 헀더니 밥 값을 벌었다고하네요ㅋㅋㅋ


맞아요, 피시방에서 게임하면서 잠시 기다리는 동안 살짝만 투자한다면 게임도 하고 밥 값도 벌고 1석2조!! ^^

그럼 지금부터 애드픽을 함께 시작해볼까요?!

>>> 애드픽 회원가입 하러 가기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