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버는 어플, 토스 숨은 보험금 찾기 추천해요

요즘 돈 버는 앱도 다양합니다. 


1인마케터가 되어 광고 홍보를 통한 돈벌이  '텐핑' 


하루 두 번 퀴즈를 맞춰서 상금을 타는 '잼라이브'


만보기 겸 착실히 걸으면서 차곡차곡 모으는 '캐시 워크'


리워드 어플인 '캐시슬라이드' , '허니스크린' 등등


정말 다양하게 소소한 용돈을 모을 수 있죠


그런데 갑자기 '토스'는 왜?? 친구한테 송금할 때 쓰는거 아닌가? 

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토스에서 숨은 보험금을 찾을 수 있어요!! 
물론 돈 버는 거랑은 조금 다르지만, 꽁 돈이 생길 수 있다는 점에서 한번 도전할 만합니다!

특히 '토스' 어플은 무료이기 때문에 밑져야 본전이죠!! 
정말 쉽고 빠른 방법으로 숨은 보험금을 찾아봅시다. 


참고로 '토스' 앱은 보안전문기업이 실시한 해킹 방어 분석 결과 금융 앱 중 종합 1위라고 하네요. 

저도 카카오페이로 송금하기 전에는 이 어플을 이용해서 송금했었기때문에 믿음직합니다. 


우선 토스 어플 설치부터 해봐요.



그럼 내 보험금이 얼마나 숨어 있는지 한번 찾아보겠습니다.

토스


숨은 보험금이 1,240,000원!!!

는 아쉽게도 광고였습니다... 


어플 설치 후부터 보험금을 조회하는 것 까지 차근차근 확인해보겠습니다.


토스


계좌를 관리하고 송금하는 어플다운 첫 화면.. 

시작하기를 눌러줍니다.


토스


본인 인증부터 해야겠죠? 

은행, 보험금, 신용 등급 등을 확인하려면 모든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를 해주세요.

동의를 하지 않으면 이용할 수가 없어요!!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토스 앱은 안심하고 동의하셔도 될 것 같아요!


보험 조회 홍보기간이라 그런지 바로 '내 보험 조회' 화면이 팝업으로 뜹니다.


토스


주민번호 뒷자리를 입력하고~


토스


보이는 숫자를 입력하면 인증번호를 보내줍니다. 

인증번호까지 마저 입력후 1분만에 조회를 딱!! 


토스


실제로는 1분도 안 걸립니다.^^


토스


보험 정보를 가져온 것이었네요...

숨은 보험금 내역을 보기 위해서는 한번 더 인증을 해야합니다. 

아까와 동일하게 보이는 숫자와 인증번호를 입력해줍니다. 


토스


이 로딩시간도 1분도 안걸립니다 ㅎㅎ 두구두구두구~~


토스


오!! 제가 가입 한 모든 보험이 한번에 보입니다ㅎㅎ 

관리하기 너무 편할 것 같습니다.

(저 생명보험은 얼른 해지해버려야지...)


과잉 보장, 보충이 필요한 보장, 충분한 보장이 건 별로 나오는데요..

과잉 1건이 뭔지 궁금해졌습니다. 클릭.


토스


토스 시스템에서 자신의 연령, 성별을 기준으로 150%를 초과한 보장을 알려주네요.

아래 '1개 보장 절약하기'를 누르면..


토스


상담을 받고 약 78,000원 정도를 개선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상담받는 걸 굉장히 싫어하기 때문에 패스!


기다리고 기다리던 숨은 보험금 후기!!


토스

는... 

0원입니다.


저는 안타깝게도 숨은 보험금이 없다고 하네요ㅠㅠ


저는 없지만 실제로 숨은 보험금을 찾았다는 후기를 조금만 검색해도 많이 나오는 거 보면 거짓말은 아닌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혹시 모를 숨은 보험금 찾기에 시도는 해 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토스의 다른 유용한 기능!


비록 보험금은 못 찾았지만

오랜만에 다시 설치한 토스는 이제 송금의 기능만 하는 게 아니더라구요


계좌 잔액을 한눈에 관리할 수 도 있고,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 사용내역

신용등급 관리 등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었습니다! 


'토스'로 자산 관리도 하고 숨은 보험금 찾기도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