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덕후 모여라! DC 언체인드 게임 리뷰


요즘 재미난 액션 게임이 없어서 이리저리 찾던 중! 


DC 덕후들을 겨냥한 게임을 발견했어요ㅎㅎ


혹시, 마블 퓨처파이트 게임 아시나요? 


마블에 '마퓨파'가 있다면,

DC에는 DC언체인드가 있다.


예전에 거의 1년간 마퓨파에 빠져서 지낸 적이 있었는데요..

마블에서도 아이언맨, 토르, 헐크, 캡아 등등 유명한 히어로가 있는 반면

생소한 캐릭들도 많더군요ㅎㅎ

게임을 하다보면 이런 히어로도 있었구나 알아가는 재미도 있었는데요

DC언체인드도 베트맨, 슈퍼맨, 조커 말고도 다양한 영웅들을 만날 수 있답니다. 


우선 게임플레이 영상부터 보실까요??



타격감도 좋고 아는 캐릭터들이 많이 나오니 친근감도 있습니다.


쟈, 그럼 먼저 게임 설치치 링크 부터!! 



설치 후 실행을 하면,


마치 웹툰을 보듯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물론 한글패치 돼있어요 ㅋㅋ


건너뛰기도 할 수 있지만 처음이라면 스토리 감상도 게임을 즐기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답니다. 

느리다면 건너뛰기 옆에 X1.0을 아래로 당기시면 X3.0배속으로 즐기실 수 있어요

(3배속으로 보려면 계속 누르고 있어야 하네요..)



본격적으로 게임을 시작해 볼까요?


DC언체인드는 마퓨파와 다르게 영웅, 악당, 연합 세가지 진영이 있네요.

할리퀸은 악당 진영의 첫번째 캐릭터입니다.




튜토리얼을 진행하시면 

간지 폭풍 조커도 한번 컨트럴 할 수 있구요 ㅋㅋ


조커는 가져가고.. 할리퀸만 준답니다ㅜ


영웅진영은 플래시!!


간지나게 임무를 완료해봅시다.



어느 게임에나 다 있는 임무..


임무와 결투 등 다양한 컨텐츠를 즐기다보면 


원하는 영웅들이 하나둘씩 모이는 걸 볼 수 있을거에요! 



마퓨파에도 있지만 여기도 역시 스킨 변경이 가능하네요~ 

마퓨파도 새로운 영화가 나올때마다 새로운 스킨이 나왔었는데

DC도 그럴 거라 생각듭니다.


마블과, DC는 정말 친근한 영웅들이 많아서 

게임을 하다보면 오! 얘가 걔구나! 하는 경우도 많죠 

현질유도는 생각보단 많지 않는것 같아요!

수집욕을 자극하는 게임들이 많이많이 나왔습면 좋겠습니다^^


 DC 영웅들의 멋진 사진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DC언체인드 어플 설치하러 가기!

DC 슈퍼히어로 모바일로 만나다! 'DC 언체인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