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핑 수익 인증, 블로그로 용돈 버는 법

텐핑 수익 인증

추석 연휴는 즐겁게 보내셨나요?


오늘은 텐핑을 이용한 블로그로 쉽게 용돈 버는법을 공개하겠습니다.

물론 고수님들은 이것보다 몇 배로 더 많이 버실테지만, 

이제 막 시작하는 텐핑 초보분들을 위해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예전에는 꿈만 같았던 블로그로 돈 벌기... 이제는 접근성이 굉장히 좋아졌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이제 1인 마케터, 인플루언서 마케터로 활동할 수 있으며

준비과정도 굉장히 쉽습니다.


대표적인 어플로는 텐핑과 애드픽이 있는데요.

애드픽은 아직 제가 준비단계이기 때문에 오늘은 텐핑 수익을 인증하고!

어떻게 하면 수익을 낼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10일간 텐핑 수익 인증! 하루 커피 한잔 가능하다!

텐핑 수익 인증

9월 14일에는 동네 커피숍 커피 한잔이지만..

9월 23일에는 팥빙수도 가능하네요!! 


이렇게 10일간 총 65,900원의 수익이 생겼습니다!! 

하루 평균 6500원가량이며 한달로 계산하면 20만원정도 되겠네요. 


이정도면 용돈벌이로도 나름 괜찮은 것 같아요 ㅎㅎ

하지만, 이게 끝이 아니죠!! 


텐핑 수익 인증

그래프를 보면 계속 상승 중입니다!! 

20만원보다 더 벌 수도 있을지 모르겠군요ㅎㅎ


그렇다면, 어떻게 수익을 내느냐?! 그 방법을 공개합니다!! 

블로그 포스팅으로 한 달 20만원 벌기!!

네, 사실 편법은 없습니다. 하지만 시작이 반이라고 했죠.


돈은 벌고 싶은데...

"귀찮아! 어려울 것 같아! 나는 센스가 없어!"

라고 하며 다들 시작조차 안하고 있습니다. 

저도 블로그는 이번이 처음이고 사실 이렇게 수익이 생길 줄 몰랐어요.

여러분 어서 시작하세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간단합니다.


우선, 텐핑 혹은 애드픽 등 1인 마케팅을 시작할 수 있는 어플을 설치합니다. 

설치 후 준비과정은 여기에다 다 적으면 너무 길어지니깐 유튜브 영상만...

나머지는 포스팅 상단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텐핑 수익 인증

가장 중요한 것은, 홍보할 컨텐츠를 

"직접 직접!! 이용해보고 실제 자신이 느낀 점을 포스팅하기"

입니다.  


이렇게 하나하나 사용 후 후기를 작성하다보면 어느 순간 매일 커피 한잔이 공짜가 된답니다.

제가 텐핑을 시작한 것은 올해 6월이었네요. 

그때는 어떻게 해야할 지 몰라서 가끔 카카오톡으로 친구에게 링크를 보내는 정도였었죠. 

그러다가 블로그에 글을 올리기 시작했지만.. 

일주일에 500원~ 1000원정도 수익이 나고 있었죠.


꾸준히 글을 올리다보니 최근 2주간 급상승!! 중수 마케터가 되었습니다 ㅎㅎ 

아직 중수지만, 앞으로 꾸준히 하다보면 고수, 최고수, 영웅까지 갈 수 있겠죠?^^


말이 너무 길어졌네요!! 요약하자면... 

1. 시작이 반이다. 시작하라.

2. 편법은 없다. 진솔하게 포스팅하라.

3. 언젠간 수익이 생길 것이니 포기하지마라.

 정도가 되겠네요. 

모두 "텐핑+블로그"로 용돈 많이 버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