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선물)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라티시마 터치' 사용 후기

라티시마 터치

저흰 선물 받은 건 아니고 직접 돈 주고 샀지만, 결혼 선물로도 제격일 것 같아서 제목에 '결혼 선물 추천'을 넣었습니다ㅎㅎ


가격대는 좀 있지만, 친구 결혼할 때 십시일반해서 사주면 정말 좋아할 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네스프레소 픽시(PIXIE)와 뛰어난 성능인 라티시마 터치(Lattissima Touch) 둘 중에 고민하다가 저희는 라떼를 좋아하기에!


결국 이왕 사는 거 좋은 거 사서 오래쓰자는 마인드로 라티시마 터치로 골랐죠ㅎㅎ 

라티시마 터치

음 지금 사용 한지 한 달이 넘은 것 같아요.. 그 당시에 백화점에서 구매 후 택배 배송을 받았는데, 저대로 왔었는지.. 저 위에 택배 상자가 더 있었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ㅇ-  

(그리고 허겁지겁 뜯다가 '아차! 사진!' 하면서 다시 닫고 찍은 거라... 포장이 깨끗해보이지 않네요ㅠ)



포장은 잘 되어있군요 ㅋㅋ

라티시마 터치

라티시마 본체, 설명서, 그리고 캡슐 재활용백, 샘플 캡슐 14개의 간단한 구성입니다. 

라티시마 터치

네스프레소 캡슐은 재활용이 가능하네요. 차곡차곡 모아서 직접 부티크로 반납해도 되고, 클럽/온라인 주문시 재활용백 수거요청 후 택배기사님 방문시 전달해드려도 된다고 합니다. 어차피 추가 캡슐은 온라인으로 살거니, 살때마다 수거요청을 하면 편리할 듯 해요~

라티시마 터치

설명서는 원래 바로 패스...

하는 거지만, 빠른 카푸치노 시스템(r.c.s.)를 이용하려면 한 번은 읽어보는게 좋습니다. 

물통을 몰라도 최소한 우유통 관리는 잘 해야 배탈이 나지 않겠죠?^^

라티시마 터치

샘플은 종류가 다 다릅니다. 처음에 양을 얼만큼 조절해야하는 지 모르니.. 

바보같이 색상을 보며 추측하면서 먹었는데.. 알고보니 뚜껑에 적혀있더군요....


네스프레소는 총 24가지의 커피가 있다고 하네요. 구매 방법은 아까 위에도 잠시 설명하였듯이


1. 부티크 방문

2. 온라인 주문


두 가지의 방법이 있어요. 부티크 위치는 www.nespresso.com/kr 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서울에는 총 9군데의 부티크가 있네요. 저는 잠실 롯데백화점에서 샀어요~

라티시마 터치

요것이 바로 우유통입니다. 


최상의 맛을 내려면 설명서를 잘 보시고 관리해줘야할 것 같습니다. ㅎㅎ 저 같은 막입은 사실... 크게 개의치 않습니다.


<빠른 카푸치노 시스템 관리하기>

1. 최상의 우유 거품을 얻으시려면 냉장고 온도(약 4도)무지방 우유 또는 저지방 우유를 사용하십시오. 

2. 매 사용 후 헹굼을 진행하십시오. 빈 용기를 우유 분출구 아래에 놓고 "CLEAN" 버턴을 누르고 있습니다.

3. 우유통을 즉시 냉장고에 넣으십시오.

4. 이틀마다, 빠른 카푸치노 시스템을 완전히 분해하여 모든 구성 부품들을 식기 세척기의 상단에 위치시킨 후 깨끗하게 세척해주십시오.

라티시마 터치

요게 4번에서 말한 이틀에 한 번씩 세척하는 방법입니다. 우유통은 총 6조각으로 분리됩니다 ㅎㅎ 분리 및 장착 방법은 마치 장난감 다루듯 매우 쉬우니 패스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세척 방법도 잠시 후에 다시 설명할게요!! 

라티시마 터치

요것은 물통입니다. 뚜껑이 뚜껑겸 손잡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영상처럼 이렇게 잡아 올리시면 됩니다. 참 쉽죠?


네스프레소 라티시마 터치 사용 후기

라티시마 터치

짜쟌~~ 조립할 건 딱히 없습니다. 저는 저대로 배송이 됐어요. 이제 커피를 한번 뽑아 볼까요?

라티시마 터치

우유통에 우유를 넣고~ 빨대를 컵으로 향하게 해주세요. 최대로 올리면 흘릴 일이 없엉요~~!

전원을 켜고 조금 지나면 저렇게 불이 들어와요~ 예열시간이 조금 있으니 잠시 기다려주세요. 

라티시마 터치

캡슐은 마치, 샷건에 총알을 넣듯이...는 아니고 ㅋㅋ 그냥 위에서 살짝 떨어트려주면 됩니다.


그리고 뚜껑을 닫고, 원하는 커피양을 정해서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버튼은 총 6개가 있는데요. 왼쪽 줄은 그냥 커피, 오른쪽 줄은 라떼입니다. 그리고 위에서부터 아래쪽으로 양이 줄어들어요. 저는 라떼를 좋아하기 때문에 오른쪽 첫 번째 버튼을 눌렀습니다.

라티시마 터치

잘~ 나옵니다. 우유가 먼저 나오고, 그 다음 커피가 나옵니다.

라티시마 터치

커피 소음은 생각보다 안납니다! 예전에 사은품으로 돌체구스토 머신이 있었는데 그건 진짜 거의 드릴 소리가 ㅠㅠ 아래쪽에 털모자 받쳐놔도 시끄러웠었죠... 


아 사진에 보시면 노란 불이 들어온 게 보이시나요?? 저건 세척해달라는 표시입니다. 


우유통 세척 방법

라티시마 터치

1. 먼저 빈 컵을 준비합니다.



2. 우유통 우측에 CLEAN 버튼을 계속 눌러줍니다! 우유통에 우유가 있어도 상관없어요~


3. 마지막으로 우유통만 분리해서 냉장고에 넣으면 끝! 


맛은 아주 좋네요ㅎㅎ 특히 라떼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추천드립니다!! 


아참, 그리고 

라티시마 터치

신규 회원을 위한 웰컴 오퍼가 있어요~

라티시마 터치

150팩을 구매하면 캡슐 보관함 2종류 중 하나를 무료로 증정해준다고 하네요. 저도 이제 150개 세트 주문해야하는데 캡슐 보관함도 받아야겠어요^^ 


힘든 하루를 달콤한 커피로 행복하게 마무리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