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사비망고 6주년 특가] C타입 + 라이트닝 8핀 고속충전 듀얼젠더 90% 할인

티몬에서 무려 80% up to OFF 고객감사제 행사를 하네요!! 

한정수량이라서 빨리 구매해야겠군요

빠르게 살펴보겠습니다~

현재 할인 중인 상품은 

모니터 스탠드, 광케이블, 매직리모콘(품절이네요..)

그리고 듀얼젠더 이렇게 네가지 입니다. 

상품 수량은 요롷게 남았네요.. (1월25일 22시 기준입니다)

깜쥐 다재다능 스탠드 83개, 깜쥐오디오 광케이블 943개, 고속충전 듀얼젠더 855개입니다. 


우선 제가 주문한 것은 바로 요고!! 

마이크로 5핀을 C타입과 라이트닝 8핀으로 바꿔주면서 

고속충전까지 가능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건 착한 가격이겠죠 ㅎㅎ  


정가... 9,900원은 좀 오버인듯하죠??ㅋㅋ

할인가는 1,990원! 

홈쇼핑 멘트를 빌리자면 1000원대의 굉장히 저.렴.한 상품!! ㅎㅎ 


이참에 친구들 주려고 3개 샀습니다. (특가 상품이라 1인당 3개가 최대치입니다ㅠㅠ)

위 상품 4가지 합해서 3개가 최대치기 때문에,

만약에 모니터 스탠드나 광케이블을 같이 주문하려면 1개밖에 사지 못합니다.

이거 하나면 아이폰, 아이패드, 갤럭시 등등 5핀으로 충전하는 제품을 제외하고는 모두 가능합니다. 

요즘 C타입으로 바뀌는 추세기 때문에 하나쯤은 꼭 챙겨야하는 아이템이죠.

그리고 동시충전 기능이 있다는 점!

단, 동시충전 시 고속충전은 지원하지 않는답니다..ㅠㅠ

듀얼젠더의 제원입니다. 

이렇게 수치상으로 보면 크기가 실감이 잘 안나네요

요만합니다. 충전 젠더 앞부분이 조금 커진다고 보면 되겠네요~! 


그리고 다른 제품들...

아 이 리모컨은 진짜 탐났는데... 솔드아웃이라 패스ㅠ

골드 오디오 광케이블..

필요하신 분들에겐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일 듯 합니다.

다재다능 브라켓 스탠드,

이건 할인율이 제일 적네요. 

51% 입니다.

24형~55형까지 거치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높이조절과 스위블이 가능하기 때문에 스탠드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유용할 것 같아요! 



↓↓↓↓↓↓

https://bitl.bz/DFgPME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