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싸이클론 V10 앱솔루트 4개월 사용 리얼 후기

벌써 다이슨 V10을 사용한 지 4개월이 지났네요. 후기를 써야지 써야지 미루다보니 벌써..

V11이 나왔네요??????

 

그렇다면! V10을 싸게 살 수 있는 시기가 왔다는거죠ㅋㅋ

개인적으로 V10을 제값내고 산 사람으로써, V10 굉장히 매력적입니다. 

우선 개봉기부터 리뷰하겠습니다.

다이슨 개봉기

dyson cyclone v10 absolute

그동안 무선청소기는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작은 무선청소기들만 써봤고 메인 무선청소기는 처음입니다. 

가운데 선이 꼬여있고 X표시 된 그림이 인상적이네요 ㅎㅎ

 

다이슨v10의 내용물

굉장히 포장이 잘 되어있습니다. 전부 종이로 포장되어 있는게 인상적이네요. 하나하나 뜯는 재미가 있습니다. 

 

쓰레기 버리는 재미도 있네요.ㅠ
다이슨 v10 구성품입니다.

하나하나 까다보면 v10 조각들을 발굴하실 수 있습니다.

조립은 매우 간단하니까 조립과정은 패스~~!!

친절하게 조립 설명서도 있어요.

다이슨 사용 후기

무선청소기를 구입하려고 하니 여러가지 걱정이 되죠. 

1. 무선청소기는 손목에 무리가 간다?

청소기를 들고 다니면 당연히 무리가 갑니다!

하지만, 청소를 할 때 들고다니지는 않겠죠? ㅎㅎ 바닥에 붙여서 밀면서 다니기 때문에 실제 무게보다 훨씬 가볍게 느껴집니다. 이동할때도 그냥 밀면서 가면 됩니다.

2. 무선청소기는 흡입력이 약하다?

다이슨 V10은 1,2,3단계로 파워 조절을 할 수 있는데, 3단계는 유선 진공청소기보다도 더 강력한 느낌입니다. 

저는 보통 1단계로 청소하고 2,3단계는 특정부분만 가끔 사용하고 있답니다. ㅎㅎ 

참고로 2단계로 계속 돌려도 34평 집 청소는 하고도 배터리가 남습니다.

3. 다이슨 V10의 소음은?

이건 직접 들어보세요~~

 

기존에 사용중이던 삼성 유선청소기
다이슨 v10 1단계 소음
다이슨 v10 2단계 소음

 

다이슨 v10 3단계 소음 .. 영상이 누웠네요ㅠ

제 느낌상 2단계 < 유선청소기 < 3단계 인듯하네요.

4. 다이슨의 내구성

내구성.. 거치대를 아직 사지 않아서 벽에 기대어 놨다가 총 두번 넘어뜨렸습니다 ㅠㅠ 

아직까진 멀쩡해요!! ㅎㅎ 그래도 내구성이 강해보이지는 않으니 항상 조심조심.. 

 

이상으로 다이슨 v10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다이슨 싸이클론 V10 앱솔루트 사러 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