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골이가 심하다?! 베개만 바꿔도 해결!! 잠솔솔베개 10개월 사용 후기

매일 밤 코골이 때문에 고통을 받고 있는 사람들이라면 한 번쯤은 해결방법을 검색해봅니다.

 

하지만.. 돌아오는 답변은 “수술” 

 

마음 같아서는 바로 수술이라도 해서 고치고 싶지만 수술은 쉽게 선택하기가 어렵죠.

 

저 같은 경우는 베개하나 바꾸고 엄청 좋아졌습니다!!

사실 코골이 때문에 베개를 바꿨다기보다는 숙면을 취하는 데 좋다고 해서 바꿨는데,

코골이까지 엄청 줄어들었어요.ㅎㅎ (실 사용 약 10개월째!!)

이 베개를 사용하기 전에는 이것보다 몇 배로 비싼 구스다운 베개를 사용했는데요...

전적으로 베개탓은 아니겠지만 아침에 개운하지가 않더라고요..

 

마침 지인 중 잠솔솔베개를 추천해줘서 구매해봤습니다. 가격도 3만 원 정도로 저렴한 편이었고요. 

 

외형은 일반 베개와는 조금 다릅니다. 가운데 부분이 목까지 받쳐줄 수 있도록 튀어나와있고요. (튀어나와있는 부분이 아래로 가게 두셔야 해요 ㅎㅎ)

양쪽은 움푹 파여있어 옆으로 누워 자도 귀가 답답하지 않게끔 설계되어 있습니다.  

 

커버를 벗길 수도 있어서 커버만 따로 세탁이 가능해요. 

 

저는 약 3만 원을 투자해서 가족들을 깨우지 않고 푹 잘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투자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굉장히 피곤한 날에는 잠솔솔베개도 어쩔 수 없나봐요.. ㅎㅎ)

 

구매하실 때 옆 면에 잠솔솔베개 제조사 “리빙제이“를 꼭 확인해주세요. 그래야 as에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구매한 지 오래돼서 리뷰를 쓰는 김에 다시 검색해봤더니 가격이 더 저렴해졌네요. 2만 원 대에 구입 가능한 곳 귀찮으실까 봐 링크 걸어둡니다. ^^ 

 

리빙제이 정품 잠솔솔베개 구매하러 가기

 

숙면을 위한, 단 하나의 선택 잠솔솔 베개

 

oeve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