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설치는 '인터넷서포터', 카톡 가입 후기

인터넷서포터 가입 후기

7월에 이사를 하면서 인터넷 가입을 해야하는데.. 아는 것이 없으니 참 막막했었죠.

열심히 구글링을 하다가 우연히 발견하고 정말 쉽게 가입했습니다. ㅎㅎ 



사실.. 인터넷에 워낙 홍보 글이 많아서 이게 사실인지, 진짜 이만큼 돈을 주는지 의문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전화상담은 왠지 받으면 꼭 가입해야할 것 같은 부담감이 있었지요.


카톡상담은 대충해줄 것이라는 선입견에 반신반의하며 일단 카톡을 해봤습니다. 뭐.. 별로라고 생각된다면 여기서 가입 안 하면 되니깐요!! ㅎㅎㅎ

인터넷서포터 가입 후기

사은품은 수시로 변동하기에 가렸어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됩니다.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그대로 줍니다!! (금액은 아무래도 공개하면 안될 것 같아서..) 사은품을 받은 사람의 입장에서는 만족할만큼 줍니다^^ 

인터넷서포터 가입 후기

(작성일 기준 사은품 금액)

그럼, 할인 종류는 뭐가 있고, 사은품은 뭐가 있을까?

○ 사은품: 상품권, 현금, 클로버, 후기작성시(상품권)

○ 할인: 신혼부부(1만원), 지인추천(1만원), 대학생(1만원)

※ 현재 이벤트로 전화 상담 시 첫 인사로 '인터넷서포터 화이팅!' 해주시면 5천원 증정한대요.


이벤트는 매월 조금씩 변동이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면 돼요. 

저는 결합할인을 받을 수 있는 LG U+를 했고 인터넷+TV 상품을 선택했어요. 저 중에 사은품 + 신혼부부할인, 지인할인(나중에 지인 가입하면 각각 1만원 입금해줘요!)을 받았습니다. 여러분도 꼭 결합할인을 받을 수 있는 통신사로 선택하세요! 이것도 매월 할인되는 금액이 굉장히 큽니다. 

인터넷서포터 가입 후기

아참 '클로버'는 요놈입니다. 저는 곰돌이 달라고 했어요 ㅋㅋ

인터넷서포터의 가장 큰 장점은 "친절"

인터넷서포터 가입 후기

물론 다른 인터넷 가입 사이트에서도 저정도의 이벤트는 할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서포터는 상품에 대한 친절한 설명과 더불어 고객을 호갱으로 보지 않았어요 ㅎㅎ

저는 큰 방에도 추가 TV를 설치하였는데, 상담원께서 말하지 않았다면 잘 보지 않는 안방TV까지 UHD로 할 뻔했습니다. 결국.. 2개월 동안 딱 한번 본 안방 티비는 얼마전에 해지해버렸습니다 ㅎㅎ 

(해지도 쉬워요 U+는 101번으로 전화하니 이틀 후에 와서 철거해갔습니다.)

인터넷서포터 가입 후기

아! 그리고 상담시간은 평일 6시30분까지라고 합니다.^^ 그 이후에는 카톡 남기면 다음날 확인해준다고 하네요! (다음날이 토요일이었는데... 쉬면서 하세요!)

지인추천으로 1만원 추가 할인!

인터넷서포터 가입 후기

마침 친한 친구도 결혼을 하면서 인터넷 가입을 새로 해야한다고 하길래 냉큼 추천해주었습니다. ㅋㅋ 신기하게도 제 친구도 저랑 같은 분께 상담을 받으셨다고 하네요!! 누군지 궁금하네요~


인터넷TV, U+티비 설치 후기, 가장 맘에 드는 기능!

인터넷 기사님이 열심히 설치해주시고, 이것저것 설명을 해줬어요. 다른 건 다 기억 안나지만

가장 맘에드는 기능은 바로 이것!! 음성검색 ㅋㅋㅋㅋㅋ

요즘세상에 어찌보면 참 기본적인 기능이지만, 보고 싶은 채널검색할때 정말 편합니다. 신세계에요!!! 

유플티비 유용한 기능

가운데 있는 '검색'버튼을 누르면

유플티비 유용한 기능

리모컨 마이크에 대고 말해달라고 합니다. 

여기서 "유튜브"를 말하면 유튜브에 연결도 해줍니다.

저는 "예능"이라고 말할겁니다.

유플티비 유용한 기능

분석 후 현재 실시간으로 방송하는 예능들을 전부 찾아줍니다!! 

유플티비 유용한 기능

"다 찾아내서 다 볼거야!"


인터넷 가입 간단하게 카톡으로도 할 수 있을 만큼 이젠 정말 어렵지 않아요!

아직 망설이고 있으신 분들은 제가 직접 구글링해가며 찾은 인터넷서포터도 꼭 참고하세요^^


마지막으로 인터넷서포터 인터넷가입 한 줄 후기를 올리며 마무리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