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인테리어 정보, '집닥'에서 꿀팁 받기

인테리어 정보는? 집닥

어제, 34평 아파트 인테리어(리모델링) Before & After 후기를 올렸습니다. 시간이 부족해서 제일 아랫부분에 '집닥' 어플을 간략히 소개하고 마무리했었는데요. 오늘은 '집닥' 어플 사용 팁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누구나 이사를 할 때 새 집으로 이사하고 싶지요. 하지만 새집을 구할 여건이 안 될 경우, 두 가지 고민을 하게 됩니다. 


1. 그냥 10년 이내에 지은 아파트로 이사가기

2. 오래된 집을 리모델링 해서 들어가기


1번의 경우 인테리어 고민을 할 필요도 없고 추가 비용도 들일이 없지만, 대신 자신의 입맛에 맞는 집을 구하려면 몇개월동안 발품을 팔아야 할지도 모릅니다. 더욱이 완벽하게 내 맘에 든다는 확신도 없지요.. 


2번은, 선택의 폭이 정말 다양해집니다. 집을 고를 때 집 내부를 크게 고려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위치, 구조, 주변시설 등을 더 챙길 수 있지요! 다만, "어떻게 인테리어를 하냐"가 고민되겠죠.

인테리어는 자신의 정보력에서 좌우된다.

인테리어 정보는? 집닥

↑↑↑ 이미지 클릭 시 설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인테리어는 정말 하나부터 열까지 다 신경써야합니다. 새집으로 이사간다면 이미 완성이 되어 있기 때문에 조금 마음에 안드는 부분이 있더라도, 그러려니 하고 넘어갈 수 있다고 하지만.. 이왕 큰 돈 들여 하는거! '아 그때 이걸 알았으면!!' 하고 후회하면 안되겠죠?

인테리어에 있어서 정보력은 생명입니다. 기껏 선택해서 주문했는데, 더 예쁜 조명이 보인다... 돈이 많다면야 상관없지만.. 다시 살 순 없잖아요?

"폴딩도어를 하면 예쁠까? 돈 들여서 해야할지 고민된다."

그렇다면, 왜 '집닥'이냐? '폴딩도어'로 한 번 검색해보겠습니다. 

인테리어 정보는? 집닥

무려, 폴딩도어 사진 474건과 폴딩도어 인테리어가 177건이나 나오네요. '사진'은 말 그대로 내용 없이 관련 사진만 보여주는 것이고 '인테리어'는 하나의 블로그 포스팅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인테리어 정보는? 집닥

이건, 저희 집 리모델링 할 때 참고한 폴딩도어 사진입니다. 저희도 처음엔 폴딩도어를 생각도 못했고 이렇게 인테리어된 사진들을 보면서 어떻게 할지 선택했어요. 처음엔 반대하던 어머니도 이 사진을 보고 예쁘다며 더이상 말을 아끼셨죠. 실제로 공사해주신 사장님께서도 폴딩도어는 하지말라며 말리셨지만 공사를 다 마치고는 생각을 바꿔야겠다며 다른 분들께도 추천할 거라고 하셨습니다. 

인테리어 정보는? 집닥

사진 외에도 집닥에서는 인테리어를 할때 "인테리어TIP"이라는 곳이 있는데, 여기서 다양한 팁들을 얻을 수 있어요. 체크 포인트 내용을 잘 읽어보시면 인테리어 하시는 데 정말 큰 도움이 된답니다!! 

인테리어 정보는? 집닥

저희 집은 전체적으로 회색 톤으로 꾸미고 우드소재의 가구들을 사용해서 생동감을 줬어요. 이러한 팁이 집닥에 어마어마하게 많더라구요. 꿀팁들이 많으니 꼭 리모델링할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위 TIP처럼 저희도 안방에 드레스룸을 만드려고 했지만, 전기공사가!! 전기공사 정말 잘 알아보고 해야합니다. 기껏 구조 다 짜놨는데, 전기공사가 불가능한다면 말짱 도루묵이거든요ㅠㅠ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불이 켜질지도 모릅니다. ㅎㅎ 


↓↓↓'집닥' 어플 설치하러 가기↓↓↓

   


아참, 원래 '집닥'은 무료 비교 견적하는 곳입니다!

원래 집닥 어플은 무료 비교 견적이 주된 컨텐츠에요! 견적 신청까지 단 1분이면 집닥에서 최적의 파트너스를 선별해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집닥에서 제공하는 혜택은

1. 집닥맨 안심 방문 서비스

2. 업체 보증기간 종료 후 2,3년 차 하자 보증 서비스 제공

3. 중도금 안심 지급 에스크로 서비스

4. 표준 계약서 및 세부 견적서 제공

5. 제1, 제2금융권 무이자 할부 서비스 제공 (피플펀드 / 웰컴론)

이라고 나옵니다. 


저는 아는 사장님이 있어서 그 분께 의뢰를 했기때문에 이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했는데요. '무료 비교 견적' 서비스는 제가 이용하지 못 한 부분이라 간략하게만 소개드렸습니다.


무료 견적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아도 '집닥' 어플은 충분히 매력적인 어플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도 인테리어 정보를 얻고 싶을 때는 저처럼 '집닥'에서 굿아이템을 얻어 가시기 바랍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