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성애자 모여라! 영화같은 게임 삼국지M

삼국지M 설치하러 가기!!!

▼▽▼▽▼▽▼▽▼▽


       


디아블로는... IV 대신 M을 출시한다고 발표하면서 욕을 엄청 들어먹었죠...


삼국지M은 기존 삼국지의 감성을 그대로 가져오면서 마치 영화를 한 편 보는 듯한 연출까지 잘 소화해낸 것 같습니다. 


어릴 적 삼국지5를 첫 시작으로 삼국지 11까지 다 해본 삼국지빠였었죠 ㅎㅎ

개인적으로 맘에 들었던 시리즈는 5와 10이었는데 어찌 삼국지M의 전투 그래픽이 약간 닮은 것 같네요. 

<차례대로 유비, 관우, 장비, 조운.. 다 아시죠???>


"진짜 모바일 게임의 그래픽이 맞나?" 싶을 정도로 대단합니다... 더군다나 캐릭들이 살랑살랑 움직입니다!!! 이걸 보기 위해서라도 이 게임을 해야한다고 할 정도네요 와.. 

음성도 전부 한글로 나와요.. 심지어 백성들도 목소리가 있네요!! 오오...

스토리도 삼국지 내용을 잘 따라갑니다. 

튜토리얼은 동탁시대네요. 

어릴 적 동탁을 보면서 "정말 나쁜 사람!" 이라고 소리치며 게임을 했는데, 지금 봐도 똑같습니다.

크... 여포 하나 잡으려는 연합군!! 실제 만화삼국지와 배치가 같은 것 같네요.

모바일임에도 불구하고 약 300여명의 장수들이 등장합니다. 

전력시뮬레이션 답게 장수의 무력, 지력, 정치, 매력, 통솔력까지 조화가 되어야 하고 병종까지 신경써야 전쟁에서 이길 수 있겠죠!  


여기에!! 기후변화와 지리적 특성까지 신경써야 해서 창의적인 전투를 할 수 있습니다! 

자유도가 굉장합니다.

게임 시작은 가상의 인물로 시작합니다! 캐릭명을 정해주시고~

 크~~ 그래픽이 무슨 영화 수준이네요?! 건너 뛸 수 있지만 찬찬히 봐줍시다. 

개발자들, 디자이너들이 고생해서 만든 영상을 그냥 넘어가면 섭섭하잖아요~ 

난세의 영웅들이 이제 힘을 겨루는 시간이군요. 기대됩니다.


이 게임의 신기한 점은 앱 내에서 보이스 채팅 기능이 존재한다고 합니다!

현재 2000만명 넘게 이 게임을 하고 있다고 해요!

특히, 삼국지의 3대 전투 중 하나인 관도대전 업데이트 이후 삼국지 게임중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관도대전은 타 서버의 연맹과 대결을 하는 형식으로 이 시기에는 유저들의 단합이 엄청나다고 하네요. ㄷㄷ 이때 보이스 채팅이 필요한가봅니다! 저는 이제 막 시작해서 아직 퀘스트를 따라 천천히 진행중입니다..ㅠㅠ 빨리 성장해서 참여해야겠어요 ㅎㅎ 

이번에 삼국지M 출시 1주년 기념 '전군 쿠폰 지급'도 하고 있습니다!!

쿠폰코드: AgZ0XEEKN6

기간은 5월 31일까지기 때문에 빨리 받으셔요!

삼국지M 모델은 배정남입니다 ㅋㅋ 잘 어울리네요!! 

이 이벤트는 위에 있는 1주년 기념 CF 영상을 감상 후 스크린 샷과 함께 감상평을 기재공식카페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보상은 전원 주는 건 아니고 30명 추첨으로 200금화와 1천 명망을 지급하는데, 간단하니 꼭 참여하세요 ㅎㅎ

삼국지M 설치하러 가기!!!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